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리뷰] 15시 17분 파리행 열차의 정보와 줄거리

by 설화와리뷰 2023.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하고픈 영화는 15시 17분 파리행 열차(The 15:17 to Paris)입니다. 이 영화는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2018년 미국 전기 드라마 영화로, 2015년 프랑스 탈리스 열차 공격 사건의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2015년 8월 21일 암스테르담에서 파리로 가는 고속 탈리스 열차에 대한 테러 공격을 좌절시킨 세 명의 어린 시절 친구 스펜서 스톤, 알렉 스카를라토스, 앤서니 새들러의 삶을 그립니다.

 

영화 "15시 17분 파리행 열차" 포스터
영화 추천

 

 

" 인생은 뭔가를 향해 자신을 내던지는 것 같다."

 

1. [15시 17분 파리행 열차] 기본 정보

- 개봉 : 2018년 2월 9일

- 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

- 등급 : 15세 관람가

- 장르 : 드라마, 스릴러, 실화

- 국가 : 미국

- 러닝타임 : 115분

- 배급 :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영화 배우들 이미지
영화 추천 /15시 17분 파리행 열차

 

 

2.  영화 줄거리

영화 스틸컷
영화 추천

 

이 영화는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서 자란   앤소리 새들러와 알렉 스칼라토스, 그리고 스펜서 스톤은 기독교 학교에서 말썽을 일으키는 요주인물들로 낙인찍히며 힘겨운 어린 시기를 보내지만 함께 전쟁놀이등을 즐기며 자신들의 꿈인 군인을 꿈꾸며 성장합니다. 스칼라토스는 다른 지역으로 전학을 가게 되고, 스펜서와 앤소니는 남겨집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된 그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성장하게 됩니다. 어린 시절부터 가장 친한 친구였던 스펜서와 알렉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군에 입대합니다. 스펜서는 공군 의무병이 되고, 알렉은 오리건 주 방위군에 입대합니다. 한편, 앤서니는 저널리즘 분야의 직업을 추구합니다.

2015년 8월, 스펜서와 알렉은 유럽으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하고, 앤서니는 그들과 합류합니다. 그들은 독일에서 여행을 시작하며, 다하우 강제 수용소를 포함한 다양한 역사적 장소를 방문합니다. 독일에서 그들은 암스테르담으로 가서 파리로 가는 탈리스 기차를 탑니다.

기차 안에서, 세 명의 친구들은 객차의 다른 부분에 앉아 있습니다. 기차가 국경을 넘어 프랑스로 들어오자 중무장한 총잡이 아유브 엘 카자니가 화장실에서 나와 무차별 총격을 가하기 시작합니다. 용기의 순간, 같은 마차에 앉아 있던 스펜서와 알렉은 총잡이를 향해 돌격하여 그를 태클합니다. Anthony는 그들과 합류하여 AK-47 소총, 권총, 그리고 박스 커터를 소지하고 있던 공격자를 제압하는 것을 돕습니다.

세 친구는 용감한 행동으로 영웅으로 칭송 받고, 그들은 프랑스 최고 훈장인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포함한 다양한 상을 받습니다. 영화는 친구들이 프랑스 대통령 프랑수아 올랑드로부터 메달을 받는 실제 장면으로 끝납니다.

영화 내내, 친구들의 어린 시절, 군사 훈련, 그리고 그들의 유럽 여행에 대한 회상이 있는데, 이것은 기차에서 그들의 영웅적인 행동에 대한 맥락을 제공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이어진 미디어 광풍과 그것이 친구들에게 끼친 감정적인 타격을 포함한 공격의 여파를 묘사합니다. 결국 '파리행 15:17'은 위기의 순간에 영웅이 된 평범한 세 사람의 용기와 동지애를 기리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