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 영화 리뷰 ] 나인 마일즈 다운 리뷰하기

by 설화와리뷰 2023.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하고픈 영화는 미스터리 스릴러  나인 마일즈 다운( Nine Miles Down)입니다.

 

영화 추천 / 나인 마일즈 다운

 

 

1. 나인 마일즈 다운( Nine Miles Down) 기본 정보

- 개봉 : 2009년

- 감독 : 안소니 월러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장르 : 스릴러, 미스터리

- 국가 : 영국, 미국, 헝가리, 오스트레일리아

- 러닝타임 : 86분

- 배급 : 페어팍스인터내셔날

 

 

2. 나인 마일즈 다운( Nine Miles Down) 리뷰

앤서니 월러 감독의 2009년 심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는 에이드리언 폴, 아만다 더지, 앤서니 월러가 출연합니다.  이야기는 Dr.라는 이름의 심리학자를 따라갑니다. 심해 시추팀 대원의 의문의 자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파견된 토마스 "잭" 잭맨(아드리안 폴).

노동자 중 한 명인 존 파머(케이트 노타)의 자살을 조사하기 위해 원격 심해 시추 장치에 파견된 심리학자 토마스 잭맨(아드리안 폴 분). 잭맨은 매기(아만다 더지 분)라는 이름의 기술자와 동행하는데, 그는 그가 리그의 복잡하고 폐쇄적인 환경을 탐색하는 것을 돕습니다.

잭맨은 조사를 시작하면서 파머의 자살에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것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는 또한 시추 장치가 기술적인 문제를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이것은 근로자들을 불안하고 편집증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잭맨은 수사를 깊이 파고들면서 자신의 괴로운 과거와 연관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상하고 불안한 환각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한편, 작업장의 긴장은 계속해서 고조되고 있으며, 작업자들은 서로에 대해 점점 더 의심스러워지고 있습니다.

고립과 편집증이 심해지면서 잭맨과 매기는 탈출할 방법이 없는 채 굴착기에 갇히게 됩니다. 이 영화는 잭맨이 파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다른 노동자들이 서로에게 등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긴장되고 예측할 수 없는 클라이맥스로 발전합니다.

전반적으로, "나인 마일즈 다운"은 고립, 편집증, 그리고 정신 쇠약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매혹적인 심리 스릴러입니다. 이 영화는 강렬한 분위기와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불안감을 더해주는 폐쇄 공포적인 설정으로 유명합니다.

이 영화는 개봉과 동시에 엇갈린 평가를 받았는데, 어떤 이들은 그것의 분위기와 긴장감을 칭찬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그것의 느린 속도와 독창성의 부족을 비판했습니다. 하지만, 잭맨 박사 역을 맡은 에이드리언 폴의 연기는 일반적으로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인 마일즈 다운'은 끝까지 시청자들을 긴장시킬 어둡고 강렬한 스릴러물입니다.

 

반응형

댓글